[20120919] 콜트콜텍 공동행동 하루소식

안녕하세요! 콜트콜텍 기타를 만드는 노동자 공동행동(이하 콜트콜텍 공동행동)입니다.

정말 월요일과 화요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정리해고가 부당하다는 대법 판결에도 불구하고 무시하고 있는 콜트콜텍 박영호 사장은 아무런 처벌도 안하면서 행정대집행을 하겠다고 쳐들어온 법원부터! 법원이 요청하니 와야 한다는 경찰까지! 그리고 태풍 ‘산다’님하까지! 완전 바빴던 월요일이 지나고.. 기자회견으로 정신없었던 화요일,. 연대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월요일과 화요일이 지나갔습니다.

오늘 수요일은! 연대!연대!연대의 날!!

콜트콜텍 기타노동자의 집에서도 연대를! 그리고 공동투쟁단 활동에서도 연대를!! 너무나 신나고 즐거웠던 하루!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들은 어떻게?! 즐겁게~~

바빴던 하루?! 볼까요? ^^;;

 

 

[오전 10시 인천공항 비정규직 정규직화 쟁취 투쟁선포대회]

세계 1700개 공항 중 최고의 공항으로 7년 연속1위! 인천국제공항의 타이틀입니다. 하지만 공항 정규직 대비 87프로에 달하는 6천여명의 비정규직 노동자들! 고용불안과 저임금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정규직보다 비정규직 많은 공항. 과연 공항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의 안전은 어떻게 책임질 수 있을까요? 정리해고, 비정규직, 노조탄압 없는 세상을 향한 공동투쟁단의 첫 일정이었습니다.

정리해고, 비정규직, 노조탄압 없는 세상을 향한 공동투쟁단! 전국의 투쟁사업장들이 모여 함께 투쟁하고 있습니다!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함께 할까요?!

 

 

[오후 공동투쟁단 국회를 포위하라! & 우리는 노동자스타일!!] 

국민대통합부터 민생까지! 대선을 앞두고 있는 요즘! 정리해고와 비정규직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에 대한 관심을 얼마나 되는 걸까요? 노동자들의 고통을 외면하는 정치라면 얼마나 우리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까? 오늘도 공동투쟁단은 국회 앞에서 일인시위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경찰을 고착!고착!고착!! 일인시위마저 막는 경찰? 무엇이 부끄러운 것일까요? 노동자들의 요구보다 더 부끄러운 것은 무엇일까요?

 

공동투쟁단은 노동자스타일! 요즘 어엄청!! 연습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혹시 보셨나요? 보셨더라도 계속 보셔야할 거에요!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 공동투쟁단은 몸치도 춤추게 한다?! 누구를 보시라고 말하진 않겠습니다! ^^ 참고로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들 중에는 없습니다! 몸치!! 과연 몇 분이나 믿으실진 패스!! ^^;

 

 

[오후 콜트콜텍 기타노동자의 집] 

백경신 미술가의 작품.

남규아저씨, 수환군, 넝쿨, 봉베이스, 정작의 작품!

오늘 농성장에서는 백경신 미술가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콜트콜텍 박영호 사장은 공장을 버리고 노동자를 버리고. 노동자들의 공간을 죽음으로 몰아넣었지만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들과 노동자들과 함께 하고 있는 많은 이들은 공장을, 콜트콜텍 기타노동자의 집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궁금하시죠?! 콜트콜텍 기타노동자의 집으로 오셔서 확인하세요!! 부평구 갈산동 421-1!! ^^

"콜트콜텍 노동자가 '갑'이 되는 세상!" 그림은길 고 거리는 짧아서 측면에서 찍었는데도 멋있습니다!

 

 

[저녁 공동투쟁단 문화제] 

새누리당 앞 공동투쟁단 문화제. 노동자스타일 율동으로 몸 풀고 정리해고 비정규직 노조탄압으로 싸우고 있는 노동자들이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많이많이 모여서 힘이 났습니다! 간다. 많이들 오셔서 힘이 났습니다! 힘차게 연대하고 있는 공동투쟁단 동지들! 우리는 이렇게 뭉칠때 힘이 납니다! 싸우는 노동자들이 희망입니다!

비! 바람! 산바를 뚫고 용역 80여명을 이끌고 행정대집행을 하기 위해 왔던 이들을 막고자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많은 동지들! 동지들게 감사인사와 함께 잘못된 정리해고에 대해 울분을 토해내고 있습니다. 연대의 힘으로! 투쟁의 힘으로!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들뿐만 아니라 이 땅의 모든 노동자들이 원직복직하는 평화! 만들어 가요!!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들의 하루! 연대!연대!연대의 날!! 바빴지만 즐거웠던 하루!

내일은 등촌동 콜트콜텍 본사앞 기자회견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국회토론회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야단법석! 내일(목) 하루도 콜트콜텍 기타노동자는, 콜트콜텍 공동행동은 힘차게 뛰어갑니다! 함께 해주실거죠? ^^

박영호 보고 있나? 너 떨고 있지?!!

 

콜트콜텍 기타노동자! 이만큼 화나있다!!

 

 

[주간 주요 일정] 함께 해요!!

9월 20일(목) 12:00 콜트콜텍의 사회적 해결을 위한 인천시의회 결의안 이행촉구 기자회견

                   / 등촌동 본사앞

             16:00 국회토론회

             19:30 야단법석 – 인권강좌 박래군 인권활동가

9월 21일(금) 대우자판 연대주점 – 공연

             “콜콜포차”

9월 22일(토) 16:00 일상예술창작워크숍

             “콜콜포차”

9월 23일(일) 13:00 도시락파티+작은운동회+반찬셔틀

             19:00 콜콜힐링식당

9월 24일(월) 18:00 인천지역문화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빨간도둑

블로그 이미지
콜트콜텍 기타를 만드는 노동자들과 함께하는 문화행동 블로그
빨간도둑
Yesterday34
Today1
Total108,315

달력

 « |  » 2017.0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